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는 상큼한 과일을 듬뿍 담은 신메뉴 ‘여름 시즌 음료’ 5종을 선보였다. 출시한 메뉴는 ‘리프레싱 배 스무디’, ‘리프레싱 피치 스무디’, ‘배 모히또 샤인 크러쉬’, ‘피치 요거트 샤인 펄 크러쉬’, ‘피치 망고 샤인 펄 크러쉬’ 5가지로 과일의 신선함을 가득 담았다.

‘리프레싱 배 스무디’는 배를 듬뿍 갈아 만들어 무더위와 갈증을 잊게 하는 시원한 맛의 여름 음료다. ‘리프레싱 피치 스무디’는 달콤한 복숭아와 새콤한 크랜베리의 깊은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아 만든 스무디로 상큼한 풍미가 돋보인다.


‘배 모히또 샤인 크러쉬’는 청량하고 상큼한 과즙을 느낄 수 있는 모히또에 달달한 배를 더해 시원함과 상큼한 풍미를 두 배로 느낄 수 있다.


‘피치 요거트 샤인 펄 크러쉬’는 복숭아와 요거트의 맛 없을 수 없는 꿀 조합의 메뉴로 부드러운 질감의 요거트와 쫄깃한 펄이 더해져 더욱 매력적이다. ‘피치 망고 샤인 펄 크러쉬’는 달콤한 복숭아와 망고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시즌 스페셜 음료로 복숭아와 망고의 식감과 쫀득한 토핑이 특징이다.
비주얼만으로도 상큼한 커피베이 여름 시즌 음료 5종은 시즌 한정으로 여름이 끝나가는 10월까지만 판매할 예정이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코로나19로 지치는 상황에 무더위까지 예상되는 이번 여름을 이겨내고자 활력을 충전할 수 있는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하며, “상큼하고 시원한 커피베이의 여름 시즌 음료와 함께 여름 바캉스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