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스떡볶이가 가을을 맞아 분식시장 및 배달시장에 변화를 몰고 올 ‘죠스순살치킨 3종’을 야심차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죠스순살치킨 3종’은 죠스떡볶이에서 처음 치킨제품을 도입한 만큼, 떡볶이와 치킨의 환상적인 조화로 죠스떡볶이가 시장을 주도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떡볶이와 치킨을 함께 주문해도 10,000원이 넘지 않는 놀라운 가격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또한 충분한 양과 뛰어난 맛으로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제품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100% 닭다리살로만 만든 죠스순살치킨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의 오리지널 크리스피(후라이드)를 5,000원에, △새콤 달콤 하면서도 담백하고 감칠맛 넘치는 촉촉양념은 5,500원에 △마늘 풍미 가득한 단짠의 맛이 매력적인 마늘간장치킨은 5,500원에 판매된다. 신메뉴 3종은 배달 등 조리 후 시간 지체에도 바삭한 식감과 감칠맛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도록 개발 되었다.
죠스떡볶이는 신메뉴 기획과 개발이 완료 된 9월 초부터 약 30개 매장에서 시범 판매(신제품 테스트)를 진행 하였으며, 전체 메뉴 중 판매 비중이 10% 이상을 차지할 만큼 좋은 결과를 거두었다.

죠스떡볶이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순살치킨메뉴는 기획 단계에서부터 고객 설문이 동반 되어 대중들의 생각을 최대한 반영한 메뉴로 합리적인 가격과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 시키고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죠스떡볶이는 ‘죠스순살치킨 3종’ 출시 기념으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