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스코의 셀프빨래방 브랜드 AMPM워시큐가 28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해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는 셀프빨래방 브랜드 AMPM워시큐는 상업용 세탁장비 제조 전문기업 와스코가 운영하는 셀프빨래방 브랜드다. 세탁장비에 대한 신뢰성과 기술력은 물론, 기업 내 30여 명의 A/S 전담 팀이 구성되어 전국 지점에서 신속하고 확실한 사후관리가 가능하다.

AMPM워시큐는 이번 박람회에서 무인으로 운영이 가능한 셀프빨래방의 장점을 적극 활용, 직장인의 투잡창업부터 여성창업까지 개인별 상황과 예산에 적합한 맞춤형 창업 솔루션을 제안할 예정이다. 코로나19 등으로 현장 방문이 어려운 예비 창업자들은 워시큐 홈페이지를 통한 창업문의도 가능하다.


AMPM워시큐 관계자는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창업을 위해 고군분투하시는 예비 창업자들의 마음을 알기에 박람회를 비롯한 다양한 방법으로 창업 정보 및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박람회에 참석하시는 분들께서 유익하고 안전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하고 풍성한 셀프빨래방 창업 정보를 준비하고 철저히 코로나19 예방 수칙을 준수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