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출시하는 품목은 스웻셔츠 3컬러 및 슬립웨어(잠옷) 상하의, 트레이닝복 상하의, 핸드폰케이스, 파티용 칠링백(음료 / 주류 칠링 백) 등이다.
젊은 감각으로 각광받고 있는 ‘본챔스’의 상품에 ‘말리부’의 상징인 야자수와 ‘죠스푸드’의 상징인 상어 지느러미를 결합하여 세 브랜드를 균형있게 노출시킨 아트웍이 이색적이다. 또한 해외여행이 제한된 연말연시에 소비자들이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컬러감과 디자인으로 상품화한 것도 특징이다.
죠스떡볶이 제공
피그먼트 워싱으로 부드러운 촉감이 뛰어난 3가지 컬러의 맨투맨 셔츠외에도 본챔스 브랜드의 시그니쳐인 트레이닝 복과 슬립웨어는 연말연시 ‘홈 파티’에 어울리는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라운지 룩’ 느낌을 담아냈다.
죠스떡볶이와 말리부 ∙ 본챔스는 총 5가지 품목의 8종 협업 상품을 온라인 패션쇼핑채널 ‘무신사’에서 14일 선보일 예정이며, 출시와 동시에 댓글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100명에게 죠스떡볶이 모바일 쿠폰(오리지널 떡볶이 이용권 3,000원)을 지급한다.
그 외 죠스떡볶이와 말리부는 말리부 미니 리큐르(200ml 2개)와 죠스떡볶이 모바일 쿠폰(떡볶이+쿨피스)을 하나로 모은 연말 홈파티용 ‘떡볶이 & 말리부’ 패키지를 GS25 편의점 온라인 채널(앱/웹)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900개 한정수량)
죠스떡볶이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그 어느 때 보다 힘든 한 해를 보내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국내 최고의 브랜드들과 손잡고 협업 에디션을 선보였다” 라며 “이번에 선보이는 홈파티웨어 및 굿즈는 올해 소비 트랜드를 이끈 MZ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도 충분할 만큼 ‘트렌디’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 프모모션을 선 보일 계획”이라고 언급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