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탄떡볶이가 신축년 이벤트로 '열돈 황금송아지를 잡아라'를 진행한다. 또 방송인 이영자씨와 광고모델 재계약을 진행했다. (감탄떡볶이 제공)
분식 프랜차이즈 전문점 감탄떡볶이가 새해 신축년을 맞아 구매고객 대상으로 총 5천만원 상당의 ‘열돈 황금 송아지를 잡아라!’이벤트를 1월31일까지 진행중이다. 1월 한 달 간 구매금액별 스크래치 복권을 제공하며, 1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스크래치복권 1장, 1만 5천원 이상 2장, 2만원 이상 3장을 증정한다.
1등 당첨자 2명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열돈 황금송아지를 증정하며, 그 외에도 백화점 상품권, 탕수육, 어묵, 음료수 등 꽝 없는 이벤트로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고객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런 이벤트를 준비했다.
한편, 분식 프랜차이즈 전문점 감탄떡볶이가 개그우먼 이영자와 브랜드 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 음식에 대한 남다른 애정으로 일명 ‘먹교수’라고 불리는 이영자는 대중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대표적인 여성 예능인이다.
감탄떡볶이 관계자는 “전 연령층에게 사랑 받는 이영자씨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감탄떡볶이 와의 이미지와 잘 맞아 떨어져 브랜드 최초 3년 연속 최장기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으며, “매장 점주님들 뿐만 아니라 소비자분들 에게도 사랑 받는 이영자씨를 통해 감탄떡볶이 또한 많은 분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었다.” 라고 전했다.
감탄떡볶이와 관련된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