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부어치킨' 1월 배달앱 할인행사를 진행중이다. 우선 배달의민족을 통해 매주 금요일 3,000원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브랜드관에서도 매일 3,000원 할인된다. 또다른 어플인 '위메프오'와 '요기요'도 매일 2,000원 할인한다.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부어치킨'은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착한프랜차이즈'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가운데,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한 소개 인센티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부어치킨이 진행하는 소개 인센티브 제공 이벤트는 기존 점주가 신규 점주를 소개할 경우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것이다.
실제 타인을 직접 소개한 것 외에도 기존 점주가 2호점, 3호점 등을 오픈할 경우에도 인센티브를 지급하기도 했다.
부어치킨은 소개 인센티브 제공 이벤트 이외에도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주를 위해 다양한 대안을 마련하고 있다. 원료육 가격 인하 및 방역 지원책 등을 마련해 '착한프랜차이즈'로 선정된 바 있다.
부어치킨 관계자는 “최근 극심한 불경기로 인해 구직 시장이 침체되면서 많은 이들이 치킨창업 등 소자본창업에 도전하고 있다”면서 “이에 부어치킨은 기존 점주와 신규 점주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소개 인센티브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부어치킨과 관련된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