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딸기레몬에이드'는 상큼하고 달콤함의 조화를 이루고 있다. '딸기크림스무디'는 더블비얀코에 들어있는 샤베트와 굉장히 유사한 맛으로 중독성 있는 맛이 특징적이다.
'딸기버블티'는 블랙버블이 아닌 조금은 다른 매력의 화이트버블이 들어갔으며 쫄깃한 식감이 우수하다. 호이차는 새로운 시작을 위하여 메뉴개편, 신메뉴개발에 힘쓰고 있다.
버블티전문점 '호이차'가 딸기 시리즈 신메뉴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호이차 제공)
한편, 호이차는 음료 가격이 저렴하면서 2명이 주문해도 최소 배달가격인 8천원에 못미친다는 점에 착안하여 사이드메뉴를 추가 개발하고 있다. 탄탄한 메뉴 구성, 합리적인 가격, 시그니처 음료 등으로 '호이차'의 성장 가능성은 어느 브랜드보다도 높다. 호이차와 관련된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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