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식 프랜차이즈의 대표 죠스떡볶이가 봄 시즌을 맞아 분식메뉴들과 치킨, 음료, 소스 등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죠스파티박스’를 야심차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죠스파티박스’는 포스트 코로나로 변화된 파티 문화와 나들이 문화를 반영, 메뉴들을 상위에 올려 놓고 먹는 듯하면서도 파티 느낌을 연출 할 수 있는 패키지다. 또한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유니크한 디자인과 가심비, 편리성으로 봄 피크닉을 주도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분식 프랜차이즈의 대표 죠스떡볶이가 봄 시즌을 맞아 분식메뉴들과 치킨, 음료, 소스 등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죠스파티박스’를 야심차게 출시했다. (죠스푸드 제공)
메뉴 구성은 죠스떡볶이 1인분, 죠스찰순대 1인분, 부산어묵 1인분, 순살치킨 2인분, 튀김 3종, 탄산음료 355ml, 소스2종(양념, 마늘간장)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24,400원에서 1,400원 할인된 23,000에 판매된다.
죠스파티박스는 죠스떡볶이의 판 떡볶이 한판을 탑뷰로 디자인해 시선을 끌며, 죠스푸드 대학생 서포터즈인 ‘트렌드 리더’ 50명에게 “오 너무 귀여워요” “들고 다니면 시선을 많이 받을 수 있을 것 같다” “인스타 각이다” “박스만 봐도 군침 도네요” 등의 호평을 받기도 했다.
죠스떡볶이 관계자는 “‘죠스파티박스’는 배달앱을 통한 직영점 판매 고객 설문조사 결과 5점 만점에 평균 4.9점을 받으며, 제품의 구성과 맛에 대해 매우 높은 고객만족도를 확인했다”라며, 특히 “파티박스의 재구매 의사를 밝힌 고객들 중에는 ‘지인모임’ ‘가족외식’ ‘야외 피크닉’ 등을 갈 때 좋을 것 같다는 의견이 다수 였다”고 언급했다.
이와 더불어 “봄철 나들이와 파티 라이프가 활발해지고 있는 만큼 ‘죠스파티박스’를 자신 있게 권장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