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유튜버 이수날(오른쪽)이 최근 커뮤니티에서 제기된 권창훈과의 열애설에 입장을 발표할 것으로 보인다. /사진=유튜브 캡처
축구 유튜버 '이수날'(정이수)이 축구 선수 권창훈과의 열애설에 조만간 입장을 발표할 것으로 보인다.유튜버 '이수날'은 지난 18일 유튜브 영상 댓글로 "최근 있었던 이슈에 대해 드릴 말씀이 있다"고 언급했다. 이어 "먼저 해당 이야기를 듣고 많이 놀라셨을 거라고 생각한다"며 "이렇게 늦게 소식을 전해드려서 정말 죄송하다"고 적었다.
이수날은 "기다려주시는 팬분들을 위해 그리고 사실이 아닌 추측성 글과 댓글이 퍼지고 있는 만큼 하루라도 빨리 이야기를 전하고 싶었지만 지금은 사정이 있어 어떠한 행동을 취하기가 어려웠다"고 밝혔다. 아울러 "정리되는 대로 아무것도 숨김없이 전부 다 말씀드릴 것이며 즉시 공지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수날의 댓글에 팬들은 "열애설도 이렇게 사과를 해야 하나", "사실이든 아니든 이수님을 지지한다", "헐 진짠가"라며 다양하게 반응을 보였다.
유튜버 이수날이 지난 18일 유튜브 영상을 통해 축구선수 권창훈과의 열애설에 대해 댓글을을 달았다. /사진=유튜브 커뮤니티 캡처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에는 이수날이 권창훈이 열애를 하는 것 같다는 얘기가 올라왔다. 글쓴이는 이수날 팬카페에 가입했다며 최근 카페에서 진행한 이벤트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이수날이 좋아하는 과자 3개를 골라보는 내용이었다.글쓴이에 따르면 정답을 모두 맞힌 이는 단 한 명이다. 그리고 해당 정답을 맞힌 이가 권창훈일 것으로 추측했다. 해당 아이디가 'ckdngs'(창훈)으로 시작한다는 것을 근거로 들었다.
이후 팬들은 이수날의 유튜브에 권창훈과 관련된 댓글을 달기 시작했다. 이에 이수날이 관련 입장을 내놓기로 했다. 이수날은 경희대학교 출신으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아스날 팬으로 알려져 있다. 권창훈은 수원 삼성 소속으로 2020도쿄올림픽 남자 축구 국가대표로 발탁됐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