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특허받은 마늘치킨명가 티바두마리치킨(㈜신라외식개발)이 말복을 맞아 요기요에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지난 7월 11일 종료한 초복 프로모션의 흥행 대박에 힘입어, 말복에도 요기요와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요기요에 따르면, 티바두마리치킨이 초복 프로모션 참가 프랜차이즈 중 가장 많은 판매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말복맞이 10일(화)까지 요기요 전메뉴 5천원할인

티바두마리치킨은 8월 6일 금요일부터 말복인 8월 10일 화요일까지 요기요에서 전메뉴 5,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더불어 요기요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여, 할인쿠폰을 받아 중복 할인을 적용하면 9,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룰렛 이벤트 및 할인 쿠폰 사용은 말복 프로모션 기간 중 매일 16시 ~ 22시까지 할 수 있다.


또한 요기요 슈퍼클럽 가입자의 경우 추가로 3천원 할인이 가능해 최대 11,000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티바두마리치킨을 주문할 수 있다. 말복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요기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로나19로 오프라인 외식 시장이 위축되고, 배달 외식이 증가하는 업계 상황이다.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초복 프로모션 흥행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앵콜 성격의 말목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어려운 시국에 고객들의 부담을 덜고자 한 번 더 큰 폭의 할인 제공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은 8월 2일 신메뉴 ‘마늘빵치킨’을 출시했다. 마늘빵치킨은 바삭한 치킨과 마늘빵 크루통의 식감, 갈릭 치즈 크림소스의 조화가 일품으로 단짠고소한 맛을 즐기는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했다.
치킨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티바두마리치킨'과 관련된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