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3일간 온라인 주문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그랜드 파파스데이’를 펼친다. ‘그랜드 파파스데이’는 지난 4월 200호점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실시되기도 했다.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올 상반기 매출 상승 등 지속적인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파파존스 피자의 라지 사이즈 이상 전체 피자 메뉴를 대상으로 한다. 

혜택을 원하는 고객은 파파존스 피자 홈페이지, 모바일 웹 또는 앱 등 자사 온라인 채널을 통해 피자 주문 시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단, 타 쿠폰 적용 및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파파존스 피자 제공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은 올 하반기 첫 신메뉴인 ‘소시지 레볼루션 피자’를 비롯한 다양한 프리미엄 피자 메뉴를 할인가에 즐길 수 있다. ‘소시지 레볼루션 피자’는 미트 칠리 소스 위에 3종(세블락·뉴른베르거·킬바사) 소시지를 듬뿍 올린 것이 특징이다. 
7일~9일까지 3일간 ‘그랜드 파파스데이’ 실시… 라지 사이즈 이상 주문 시 30% 할인
특히 각양각색 소시지 조합으로 입안 가득 짭조름하면서도 쫄깃함이 느껴지는 한편, 풍성한 비주얼을 한 번에 만끽할 수 있어 출시 후 고객 호평이 자자하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파파존스 피자가 올해 매장 확대라는 외형 성장과 매출 상승이라는 내실을 동시에 일굴 수 있었던 이유는 고객의 지속적인 사랑 덕”이라며 “따뜻한 관심을 보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파파존스 피자는 고객과의 약속을 최우선으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파존스 피자는 지난해 창사 이래 최고 매출을 기록한 데 이어 올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5% 신장해 업계 이목을 집중시켰다. 연이은 상승세로 국내 빅3 피자 브랜드에 안착한 파파존스 피자는 올해의 광폭 성장에 대해 ‘BETTER INGREDIENTS, BETTER PIZZA(더 좋은 재료, 더 맛있는 피자)’라는 본사 기본 이념 아래 전개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이 시너지 효과를 냈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피자 전문점 '파파존스 피자' 창업과 관련된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