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의 가정간편식(HMR) '푸짐한 튀김 국물 떡볶이'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입점했다./사진제공=스쿨푸드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의 가정간편식(HMR) '푸짐한 튀김 국물 떡볶이'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입점했다.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판매되는 푸짐한 튀김 국물 떡볶이는 기존 스쿨푸드 ‘국물떡볶이’의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내놓은 제품이다. 특히 가정에서 쉽게 만들기 어려운 김말이, 야채튀김, 오징어 튀김, 잡채 튀김 등을 국물떡볶이와 함께 제공해 더욱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바삭한 식감을 선호하는 '찍먹파'(찍어 먹기)라면 푸짐한 국물 떡볶이에 포함된 튀김들을 에어프라이어에 별도 조리해 떡볶이 국물과 함께 먹으면 더욱 바삭한 식감과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스쿨푸드 측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장기화로 홈밥족이 늘면서 가정간편식에 대한 수요도 점점 더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더 쉽고 편하게 스쿨푸드 간편식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유통 채널의 다양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양배추를 가득 넣은 깔끔한 단맛에 국물이 넉넉한 스쿨푸드 국물떡볶이는 야끼만두가 함께 구성돼 있으며 매콤달콤한 특제 소스로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폭넓은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