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은 지난 11일(수) 오후 9시부터 진행한 11번가 라이브에서 신제품 ‘발사믹치킨’ 4천원, ‘치즈트러플순살’ 3천원 할인 상품권 그리고 순살치킨 세트 3종 2천원 할인 상품권을 판매했다.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이 11번가 라이브 본 방송에서 사상 최대 성과를 기록했다. (교촌치킨 제공)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는 11번가 라이브 본 방송 사상 최대 기록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누적 시청자 수 66만명을 기록했으며, 총 댓글 수도 약 13만여건에 이르렀다. 또한 방송 중 동 시간대 11번가 판매 베스트 1위를 달성하는 등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실감했다.
특히, 2021년 출시한 신제품 ‘발사믹치킨’과 ‘치즈트러플순살’의 할인 상품권이 전량 완판 되는 등 신제품 인기도 증명됐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비대면 트렌드에 맞춰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교촌의 맛을 함께 듣고 보고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교촌을 더욱 가깝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쇼핑 채널과 혜택으로 찾아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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