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회장 홍경호)이 17일 오후 7시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인기메뉴인 굽네 갈릭마왕+바게트볼 갈릭크림 세트를 최대 7천원 할인한다.

이번 행사는 17일 저녁 7시 배민 앱 내 ‘쇼핑라이브’에서 진행된다. 굽네치킨은 라이브 방송에서 굽네 갈릭마왕과 바게트볼 갈릭크림 세트를 5천원 할인한 1만 6천원에 판매한다. 추가로 배민페이 결제 시 2천원을 더해 최대 7천원 할인 받을 수 있다.


굽네치킨은 배민쇼핑라이브 실시간 시청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라이브 방송 중 채팅창 댓글로 구매 인증한 선착순 50명에게 굽네 갈비천왕 제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번 판매되는 굽네 갈릭마왕은 지난 4월 출시된 신메뉴로 달콤하면서 알싸한 맛이 특징이다. 국산 꿀에 국산 다진 마늘을 듬뿍 넣은 특제 소스를 바르고 그 위에 바삭한 갈릭 크러쉬를 얹었다. 
세트로 구성된 바게트볼 갈릭크림은 버터와 갈릭 소스를 바른 바게트볼 안에 부드럽고 진한 크림치즈를 듬뿍 채웠다. 2030 여성 고객을 중심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굽네치킨의 대표 사이드 메뉴다.
뿐만 아니라 굽네치킨은 배민에서 가족끼리 먹기 좋은 치킨∙피자∙사이드 인기 메뉴를 조합한 ‘굽네 추석 세트’를 3천원 할인한다. 

대상 메뉴는 ▲굽네 고추바사삭+시카고 딥디쉬피자 ▲굽네 갈비천왕+바게트볼 갈릭크림+갈비천왕 치밥 ▲굽네 양념히어로+갈비천왕 그릴드비프 피자 ▲굽네 갈릭마왕+바게트볼이다. 배달의민족 브랜드관에서 굽네치킨을 선택한 후 해당 메뉴를 선택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앤푸드 홍경호 회장은 “굽네치킨은 배민쇼핑라이브로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며 굽네치킨의 다양한 치킨, 피자 메뉴들을 소개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집에서 연휴를 보내는 소비자들이 굽네치킨의 메뉴를 먹고 즐거운 연휴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