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대세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는 겨울을 맞아 세 배 더 진하고 풍성한 치즈의 참맛을 느낄 수 있는 ‘울트라 치즈’ 3종을 시즌 한정 스페셜 메뉴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울트라 치즈는 기본 샌드위치 대비 3배 많은 치즈를 토핑으로 제공하는 메뉴다. 오븐에서 따스하게 갓 녹은 치즈가 풍성하게 얹혀져 눈과 입을 동시에 사로잡는다. 다양한 속재료와 흘러 넘칠 것 같은 치즈가 조화를 이루며 빚어내는 풍부한 맛과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치즈는 넘치는 감칠맛과 특유의 짭쪼름한 맛이 인상적인 아메리칸 치즈, 고소하고 부드러우면서 녹진한 우유의 풍미가 돋보이는 모차렐라 치즈, 체다 치즈와 몬트레이잭 치즈 두 종류의 치즈가 어우러져 한껏 깊고 진한 맛을 연출하는 슈레드 치즈 등 총 세 가지 중에서 한 종류를 선택할 수 있다.


울트라 치즈 스테이크&치즈는 써브웨이의 프리미엄 스테디셀러인 스테이크&치즈 샌드위치에 고기 위를 가득 덮을 정도로 치즈를 쌓은 메뉴다. 출시 기념 최대 18% 할인이 적용돼 15cm 샌드위치 단품 기준으로 판매된다. 

샌드위치 프랜차이즈 써브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써브웨이 겨울 메뉴가 ‘믿고 먹는다’는 호평을 받고 있는 만큼, 연말을 맞이해 모두의 입맛과 마음을 따뜻하게 해줄 수 있는 메뉴를 선보이자는 마음으로 울트라 치즈 3종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많은 고객분들께서 울트라 치즈 시리즈와 함께 이번 겨울을 더욱 맛있고 따뜻하게 보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써브웨이는 넷플릭스 드라마 ‘D.P.’와 영화 ‘모가디슈’로 대세로 떠오른 배우 구교환과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및 영화 ‘야구소녀’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준 배우 이주영을 광고모델로 울트라 치즈 광고 티저를 공개했다. 

써브웨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