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플러스(대표 유민호)가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손잡고 ‘신비아파트 치플세트’를 출시했다. ‘신비아파트’는 어린이 방송 채널 ‘투니버스’ 개국 이후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호러 애니메이션으로 ‘아동용 호러’ 장르를 개척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구성된 제품인 만큼 신비/금비 캐릭터와 SD귀신 캐릭터가 적용된 특별 포장 패키지에 제공된다.


치킨플러스의 대표 메뉴인 바삭 담백한 후라이드 치킨과 매콤함과 고소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신비고추마요소스, 달달한 맛이 일품인 금비허니머스터드 드레싱, 신비아파트 굿즈(스페셜팩)로 구성되어 있다. 소스 2종의 경우, 신비아파트의 캐릭터인 신비와 금비의 이미지가 소스의 맛과 디자인에 어울릴 수 있도록 특별히 개발되었다.

신비아파트 스페셜팩은 치킨플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굿즈로 구성됐다. 신비/금비 슈퍼레어카드 1장과 신비아파트 레어카드 3장, 신비아파트 캐릭터 스티커 4장이 랜덤으로 동봉되어 있다.

치킨플러스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치킨플러스와 신비아파트의 첫 컬래버레이션 메뉴로 오랜 기간 공들여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새롭고 재미있는 경험을 줄 수 있는 특색 있는 메뉴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치킨 프랜차이즈 치킨플러스는 ‘신비아파트 치플세트’ 출시를 기념하여 신비아파트 완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비아파트 치플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캐릭터 스티커 6종을 모아 치킨플러스 본사로 보내면 선착순 48명에게 신비아파트 시즌4 강림 창공의 퇴마검을 증정한다. 
치킨플러스 제공
선착순 이벤트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총 164명에게 신비아파트 시즌4 사복검, 더블스페셜 한정판 카드 등을 증정한다. 
한편, 치킨플러스는 합리적인 가격에 치킨과 사이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는 가성비 치킨 브랜드다. 닭볶이, 치플백립 등 치킨플러스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11월 5일 방영하는 ‘대한민국 치킨대전’을 제작 지원하는 등 K-치킨 세계화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