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레전드버거 ‘유러피언프리코치즈버거’는 네덜란드산 스모크 치즈로 만든 패티와 소고기 패티의 중량을 과거 제품 대비 55% 늘려 식감을 살렸으며, 올리브, 파프리카, 양상추 등으로 버거의 볼륨감을 더욱 높여 더욱 풍성하게 구성했다.
롯데리아는 유러피언프리코치즈버거 출시에 앞서 자사 주문 앱 ‘롯데잇츠’의 기존 가입 고객을 위해 콤보 메뉴를 할인 된 금액으로 구매 할 수 있는 모바일 다운로드 쿠폰을 공개 3시간분만에 선착순 1만개가 조기 소진됐다.
또한 롯데리아는 이번 유러피언프리코치즈버거 출시와 함께 대한민국 축구계 전설 ‘차범근’ 전 국가대표 감독을 제품 모델로 선정, ‘레전드의 리턴’ 콘셉트로한 영상을 오는 2일 라이브 공개된다.
이어 유러피언프리코치즈버거 출시와 동시에 오는 19일까지 ‘YOULOVE피언 팬클럽’ 모집 이벤트를 통해 퀴즈 참여자 중 △아이패드 △버버리 머플러 △다이슨 애어랩 등 랜덤 당첨자를 선발한다.
롯데리아 제공
한편 롯데리아 2021 대한민국 레전드 버거 선발 전에는 SNS 영상은 총 182만 뷰, 레전드버거 투표 수는 약 70만을 기록하는 등 많은 소비자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우선 2019년 레전드 버거 선발에 이어 2021 대한민국 레전드 버거 선발에 많은 성원과 관심에 감사하다” 며 “7년만에 돌아온 리턴 메뉴인 유러피언프리코치즈버거의 깊은 스모크 치즈 패티 맛을 추억하는 이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11일까지 11번가에서 버거와 콜라 구성의 콤보3종(△유러피언프리코치즈버거 콤보 △클래식치즈 콤보 △데리 콤보)을 할인 판매중이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