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전문 컨설팅 기업인 '맥세스컨설팅'의 경영학원에서 오는 2월26일부터 '제35기 프랜차이즈 실무형전문가과정'을 개설 운영한다.
코로나19의 위기를 극복하고 더 나아가 포스트 코로나의 상황에서도 주춤 하지 않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실무형 프랜차이즈 전문가 과정을 개설하여 전문가 육성을 지원하고 있다.
총15주간에 걸쳐 매주토요일 진행되는 실무형전문가과정은 현업에 종사하는 강사진 구성된 교육과정으로 온라인 복습시스템과 함께 개인별 프랜차이즈 실무 역량을 높일수 있도록 개인별 맞춤형 학습지도까지 이뤄져있다.
또 초기 프랜차이즈 사업 진입과 기존본부의로열티 체계 및 프랜차이즈 시스템 구축 기반 마련을 위한 방법도 제시된다. 이외에도 코로나19에 유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교육 커리큘럼으로 구성 및 포스트코로나에 대비하는 전략 솔루션 제공한다.
맥세스컨설팅 경영학원 관계자는 "프랜차이즈 브랜드 12000개 시대를 맞이해 체계적인 전문가들이 프랜차이즈 사업에 함께 성장할수 있도록 교육프로그램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교육을 통해 프랜차이즈 A~Z까지 모든것을 파악하고 각자 개인이 가지고 있는 전문지식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줄것"이라고 강조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맥세스컨설팅 홈페이지 참조.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