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신규 예능 ‘해치지 않아X스우파’가 27일 첫방송된다. /사진=tvN 제공
‘스우파’ 리더 8인이 이번엔 '해치지 않아'로 뭉쳤다. 27일 밤 11시10분 첫방송되는 tvN ‘해치지 않아X스우파’(연출 곽지혜)는 엠넷(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 리더즈 모니카·허니제이·아이키·리헤이·효진초이·가비·노제·리정의 특별한 우정 여행을 그린다.‘해치지 않아X스우파’에서는 리더즈 8인의 특별한 우정 여행과 우당탕탕 시골 적응기가 그려진다. 바쁘게 달려왔던 지난 6개월을 마무리하고 리더즈가 잔뜩 설레는 마음을 안고 전남 고흥 폐가 하우스로 떠난다. 이들이 머물게 될 폐가 하우스는 지난 여름 국가대표 빌런 3인방 엄기준, 봉태규, 윤종훈이 피땀 흘려 가꾼 곳이다. 겨울나기 방한 작업부터 아궁이 불 때우기까지 결코 만만치 않은 노동 리스트가 리더즈를 맞이한다.
가장 먼저 일을 찾아나서다가도 체력 방전으로 웃음을 주는 맏언니 모니카, 메인 셰프이자 ‘금손’ 허니제이, 독보적 예능캐 아이키부터 다재다능 아기 고양이 노제, 리더즈 공인 금쪽이 리정까지 8인의 남다른 케미가 특별한 재미를 예고한다. 특히 ‘해치지 않아’의 찐팬이자 고흥에 완벽 적응한 ‘시골 덕후’ 리헤이와 뜻밖의 화력 책임자 효진초이, 야무짐 최강자 가비가 반전 매력으로 큰 웃음을 더할 예정이다.
tvN 신규 예능 ‘해치지 않아X스우파’는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대한민국과 레바논의 중계가 끝난 뒤 이날 밤 1 10분 첫 방송된다. 이후 다음달 3일부터는 저녁 8시4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