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bhc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설 연휴 계획을 이모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당첨자는 2월 4일 bhc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발표된다. 추첨을 통해 총 3명이 당첨자로 선발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bhc치킨 기프티콘이 전달된다.
bhc치킨 관계자는 “코로나로 어려운 상황에서 설 명절을 맞이한 고객들에게 소소한 기쁨을 전하고자 이모지를 활용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설 명절도 bhc치킨의 다양한 메뉴와 함께 안전하고 풍성한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bhc치킨은 지난해 12월 ‘뿌찌(PUCCI)’ 굿즈를 최초로 공개하면서 이를 기념하기 위한 댓글 이벤트를 열어 고객과 긴밀하게 소통한 바 있다.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설을 맞아 특별 이벤트로 31일까지 설 연휴 계획을 말하는 ‘릴레이 이모지 이벤트’를 진행중이다.(bhc치킨 제공)
‘뿌찌’는 지난해 7월 진행된 ‘bhc 캐릭터 이름 공모 이벤트’를 통해 확정된 네이밍으로 bhc치킨의 인기 메뉴인 ‘뿌링클’ 애호가면서 치즈볼 튀기기 달인인 캐릭터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