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진행하고 있는 마이탐(MyTOM) 애플리케이션 룰렛 이벤트 ‘극호? 난 흑호!’의 예정된 이벤트가 오늘(2/18) 마감된다. 탐앤탐스는 지난 1월 24일, 호랑이 기운을 가득 담은 선물을 증정하는 ‘극호? 난 흑호!’ 룰렛 이벤트를 공식 애플리케이션 마이탐(MyTOM)에 오픈했다.

애플리케이션에서 스마트오더(스마트 드라이브 스루, 딜리버리 포함) 및 선불카드로 제조 음료를 구매하면 바로 참여할 수 있는 편리함, 그리고 앱 상품권부터 전시티켓, 데일리키트, 블루투스 스피커, 탐앤탐스 MD 상품 등 고객들의 구미를 당기는 다양한 상품이 마련돼 어느 때보다 높은 관심을 받았다.
18일(금) 24시까지 진행될 ‘극호? 난 흑호!’ 룰렛 이벤트 사은품의 매진 임박 소식에 고객들의 구매 움직임도 분주하다. 특히 전시티켓 ‘살바도르 달리: Imagination and Reality’,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마이탐 상품권(10만 원) 남은 수량에 대한 고객들의 마지막 도전이 가능하다.

블랙 타이거 라떼는 100% 국산 9곡의 고소함, 메이플 시럽과 흑당의 깊은 달콤 풍미, 흑호랑이를 상징하는 이색적인 비주얼로 출시와 동시에 이미 큰 사랑을 받았지만, 룰렛 이벤트를 통해 더 큰 주목을 받게 됐다. 이벤트 전(1월 3일~1월 23일)과 비교해 이벤트 기간 내(1월 24일~2월 14일) 일평균 판매가 약 20% 증가할 정도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받은 사랑을 돌려 드리기 위해 정성껏 준비한 이벤트에 좋은 호응을 보내주심에 큰 감사를 드린다”라며 “얼마 남지 않은 룰렛 이벤트 혜택을 꼭 받아가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탐앤탐스가 선보일 더 재밌고 풍성한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