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창업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가 오는 26일(토)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22 IFS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이번 창업 박람회에 참가하는 커피베이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브랜드의 가치 및 성장 가능성과 경쟁력 있는 창업 방법 등 양질의 정보를 전수할 계획이다. 특히, 베이커리 라인업 강화를 통해 소비자에게는 선택의 폭을 넓히고, 가맹점주는 수익구조를 확보해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다는 강점을 앞세워 많은 예비 창업자와 만난다.
커피베이는 ‘가맹점과의 상생’을 경영 철학으로 삼고 2009년에 론칭해 전국적으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대표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다. 가맹점 매출 견인을 위해 다방면으로 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꾸준한 인기 방송 프로그램 제작지원, 배달 경쟁력 강화를 위한 배달앱 할인 프로모션 등을 100% 본사 부담으로 실시했다. 

커피베이는 최근 10년 연속 한국 프랜차이즈 산업발전 유공 수상, 9년 연속 프랜차이즈 수준평가 우수프랜차이즈 지정, 2년 연속 착한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수상 이력이 화려해 주목 받고 있다.


카페 창업 전문 커피베이의 백진성 대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목전에 두고 프랜차이즈 창업에 대한 높은 기대감 또한 모아지고 있는 추세다.”라고 전하며 "현장을 방문한 예비 창업자분들께 지난 박람회를 토대로 예비 창업자 관심 사항과 니즈를 반영해 일대일 컨설팅 등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커피베이 박람회 부스 (사진=강동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