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터웍스가 키즈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대한민국 최대 캠핑&아웃도어 페스티벌 '2022 고아웃 캠프'에 참가한다. /사진=포인터웍스
포인터웍스는 오는 14~16일 충남 태안에서 열리는 페스티벌에 키즈 브랜드로는 단독으로 참가해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부스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고 포인터웍스의 FW 신상품을 판매한다.
부스에서는 100% 당첨 '럭키포인터 룰렛'을 진행해 캠프 참가자들의 발길을 끌 계획이다. 이벤트를 통해 50만원 상당의 포인터웍스 신상 의류와 담요 등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을 폴라로이드 필름에 담아 미래의 나에게 보내주는 '타임캡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15일 오전 10시에는 페스티벌 현장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아우터부터 셋업 등 가을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이밖에 캠핑 전문 브랜드 미니멀웍스와 협업을 진행한다. 포인터웍스의 의류와 미니멀웍스의 캠핑 장비로 함께 조닝을 연출해 감성 넘치는 분위기를 선사할 계획이다.
포인터웍스 관계자는 "국내 최대 규모의 캠핑 페스티벌인 고아웃 캠프 참여를 통해 포인터웍스라는 브랜드를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