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소속 최태성 강사가 10월22일 열리는 제61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직후 가답안 공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이투스
이번 61회 한능검 가답안 라이브 방송은 시험이 끝난 직후인 22일 오전 11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정답 공개와 동시에 수험생들은 라이브 대화창을 통해 최 강사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궁금했던 문제에 대한 해설을 요청할 수 있다.
한편 가답안 공개 방송에 앞서 최 강사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부터 합격까지'를 주제로 시험 4주 전부터 매주 금요일 밤 '최태성 1TV'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D-28 한능검 합격 한달 플랜 ▲D-21 아직 구석기여도 늦지 않았어 ▲D-14 2주 안에 합격 고 ▲D-7 7일의 기적 만들기 방송을 진행했으며, 한능검 시험 전날인 21일 밤 8시에는 시험 당일 출제 가능성이 높은 중요 키워드를 족집게처럼 짚어 주는 '한능검 전야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한편 한능검 합격자 발표 날인 11월 4일, 밤 10시에는 '한능검 쫑파티'를 열고, 시험 결과 분석 및 합격자를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쫑파티 참여자 중 한능검 만점자 2명(심화·기본 각 1명)을 선정해 브리티시 감성 캐주얼 브랜드로 꾸며주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