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센텀시티에 설치된 17m푸빌라 분수광장/사진=신세계
신세계 센텀시티가 영패션 전문관 '하이퍼 그라운드' 오픈 기념 '푸빌라X펭수'의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푸빌라는 신세계가 직접 만든 하얀 곰을 닮은 귀여운 캐릭터로 가족단위의 고객은 물론 2030세대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신세계 센텀시티는 지하2층 중앙광장에서 오는 31일까지 체험형 콘텐츠를 강화한 '푸빌라X펭수' 팝업스토어를 열고 행사장 곳곳에 대형 베이비펭수 벌룬을 설치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를 마련했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센텀시티에 놀러온 '푸빌라x펭수'의 콘셉트로 스포츠, 코스메틱, 푸드마켓 등 5가지 포토존을 꾸며 재미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하였으며, 포토부스에서는 푸빌라와 펭수를 한 프레임에 구성하여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그리고, 펭수 머그컵, 폴라로이드 엽서, 펭수 미니 뱃지(3/8 출시예정) 등 다양한 굿즈를 판매하는 한편, 디저트 카페도 운영하여 다른 곳에서 찾기 힘든 펭수라떼, 펭수 케이크 등 펭수 얼굴이 그려진 디저트도 판매한다.

또한, 펭수를 직접 만날 수 있는 펭사인회는 오는 9일 진행예정으로,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으로 사전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사인회 참여권을 드리며, 추가 당첨의 기회는 펭사인회 당일 럭키박스 황금볼 당첨 고객에게 지급된다.


또, 백화점 1층 분수광장(7번 게이트앞)에는 17m의 초대형 푸빌라와 인생샷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구성하여 고객들에게 또다른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31일까지 센텀시티에 놀러온 '푸빌라X펭수'와 사진을 찍고 신세계 앱의 마이룸 또는 인스타그램에 #센텀시티푸빌라 #센텀시티베이비펭수 #센텀시티하이퍼그라운드 #부산핫플 #부산여행 해시태그를 걸면 추첨을 통해 펭수 피규어 또는 푸빌라 피규어를 증정한다.

럭키박스 참여권은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에서 다운받아 3월5일까지 참여가능하며, 랜덤으로 펭수 피규어, 푸빌라 피규어, 펭수 랜덤자판기 이용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 모바일 앱을 통해 센텀시티 투어패키지 쿠폰을 다운받아 펭수 팝업스토어 할인권, 아이스링크, 영풍문고, 키자니아 등 최대 30% 할인 적용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