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컨슈머헬스케어가 눈 건강 관련 새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였다. 사진은 보령 아이케어 루테인지아잔틴 아스타잔틴 플러스. /사진=보령컨슈머헬스케어
보령 아이케어 루테인지아잔틴 아스타잔틴 플러스는 안구 관련 건강기능 성분인 루테인지아잔틴, 아스타잔틴과 함께 세포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아연과 셀레늄을 하나의 제품으로 결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하루에 캡슐 하나만 섭취하면 된다.
루테인지아잔틴은 노화로 인해 줄어들 수 있는 눈의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하게 해 준다. 빛을 가장 선명하고 명확하게 받아들이는 황반에는 루테인과 지아잔틴이 분포하는데 해당 성분은 체내 합성이 불가능해 외부로부터 공급해야 한다. 아스타잔틴은 눈의 피로를 개선하는 기능성 원료다. 일정 기간 꾸준히 섭취하면 망막 모세혈관 혈류량을 증가시킨다.
보령 아이케어 루테인지아잔틴 아스타잔틴 플러스는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필수 미네랄인 셀레늄을 함유해 세포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바다 해조류에서 추출한 성분을 가공한 100% 식물성 연질 캡슐을 사용해 체내 흡수가 용이하고 외부 환경 변화와 상관없이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브랜드 담당자는 "스마트기기 시청 시간 증가, 장시간 운전 등으로 눈의 피로도가 과거보다 높아지고 있어 눈 건강에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해졌다"며 "보령 아이케어 루테인지아잔틴 아스타잔틴 플러스를 꾸준하게 섭취한다면 눈 건강 케어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