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기업 LF의 명품시계 멀티편집숍 라움워치가 명품시계를 추천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LF
라움워치는 오는 19일까지 프리미엄 전문 LF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여름맞이 '6월 워치 페어' 기획행사를 연다고 8일 밝혔다.
라움워치는 6월 워치 페어를 진행하며 여름철에 추천하는 명품시계를 제안하고 ▲롤렉스 ▲파텍필립 ▲오데마피게 ▲브레게 ▲오메가 ▲태그호이어 등 프리미엄 시계를 최대 80% 할인하고 오프라인 매장 방문 사은품과 구매금액대별 증정품을 준비하는 등 시계 매니아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기획전에서는 라움워치가 추천하는 여름철 명품시계를 ▲메탈(Metal)시계 ▲러버(Rubber)시계 ▲나토(Nato)시계 3가지로 나눠 덥고 습한 여름철에 청량감을 줄 수 있는 아이템 등 시계로 완성하는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먼저 메탈시계는 수트부터 캐주얼까지 다양한 패션에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라움워치가 이번 행사에서 추천하는 메탈시계로는 롤렉스의 '서브마리너'와 오데마피게의 '로얄오크' 상품이 있다.
러버시계는 고무를 주재료로 한 합성소재 스트랩을 사용해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롤렉스의 '요트마스터'와 바쉐론 콘스탄틴의 '오버시즈 듀얼타임' 상품을 추천한다. 마지막으로 나토시계는 나일론을 스트랩의 주 재료로 해 통풍과 건조가 빠른 장점이 있다고 설명하며 메탈시계와도 호환이 가능한 모델인 롤렉스의 '데이토나와 '지엠티마스터'등을 제안한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