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나은행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은 선불충전금인 네이버페이 머니를 은행 계좌에 보관해 이자와 네이버페이 결제에 따른 포인트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상품이다.
하나은행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의 시즌2 혜택은 더욱 강력해졌다. 최대 연 4%로 금리 혜택은 유지하면서 이를 적용 받을 수 있는 예치금 한도는 100만원에서 200만원으로 확대했다. 시즌1에 가입한 손님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또한 네이버페이 온라인 결제 시 최대 3%포인트 적립(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동시 이용 시 최대 7%), 현장 결제 시 2배 적립(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동시 이용 시 4배),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체크카드 이용 시 1.2%에 해당하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월 최대 1만원) 등의 네이버페이 적립 혜택도 그대로 유지된다.
입출금통장에 대한 연 4%의 금리는 업계 최고 수준으로 200만원 예치 시 연간 최대 8만원(세전)의 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네이버페이 적립 역시 매월 30만원 결제 시연간 최대 10만 8천원의 혜택으로 다른 결제 수단 대비 3배에 가까운 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시즌2를 맞이해 최대 7만원의 포인트 혜택이 제공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 결제 시 네이버페이 랜덤 포인트를 최대 2만원의 혜택과 함께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5만원의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의 안전하고 편리한 혜택을 더 많은 손님에게 제공하기 위해 판매 가능 좌수를 확대하고, 상품의 혜택도 강화한 만큼 시즌1 이상의 인기가 예상된다"며 "하나은행은 앞으로도 금융소비자 효익을 증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