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씨소프트와 티맵 모빌리티가 오는 10월 라운드 후 편안한 귀가를 할 수 있도록 APL 골프앱에서 TMAP 대리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사진= 브이씨소프트
브이씨소프트와 티맵 모빌리티는 다음 달 한 달 동안 라운드 후 편안한 귀가를 할 수 있도록 APL 골프앱에서 TMAP 대리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골프 GPS 야디지 서비스인 'APL골프' 앱으로 라운드 하면 TMAP 대리 이용 쿠폰을 제공 한다.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첫 라운드 하는 회원에게 2만원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모두 소진되면 3000원 할인권을 지급한다.

APL 골프앱은 보이스캐디의 실시간 핀위치 기술인 APL을 활용해 국내 300여 개 골프장을 포함, 전국 500여 개 골프장에서 야디지를 핸드폰과 스마트워치에서 사용할 수 있다. 최근에는 갤럭시 Z플립5 보이스캐디 골프에디션을 통해 AR 기술을 활용한 거리정보 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심상일 브이씨소프트 대표는 "APL 골프 서비스가 그동안 GPS 거리측정 및 코스 정보 등 골프 플레이 상황에만 집중했다면, 이번 티맵 모빌리티와의 협업을 통해 플레이 이후의 상황까지 확장할 수 있는 통합 라운드 서비스의 신호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