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야역 롯데캐슬 스카이엘' 투시도 /자료 제공=롯데건설
롯데건설이 오는 4월 부산도시철도 2호선 가야역 도보 1분 거리의 초역세권 단지 '가야역 롯데캐슬 스카이엘'을 분양한다.
'가야역 롯데캐슬 스카이엘'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가야동 3-11번지 일원에 지하 3층~지상 43층, 4개동으로 아파트 전용 59~84㎡ 725가구, 오피스텔 전용 52~69㎡ 80실 등 총 805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가야역 롯데캐슬 스카이엘'은 부산도시철도 2호선 가야역을 도보 1분거리에 두고 있는 초역세권 단지다. 부산을 동서로 가로지르는 2호선을 이용하면 국제금융센터가 자리하고 있는 문현금융단지를 비롯해 광안리, 해운대 방면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가야역에서 2개 역만 이동하면 부산도시철도 1호선과 2호선이 만나는 서면역이 있어 동구와 서구 등 부산 도심으로도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동서고가도로, 관문대로, 수정터널 등으로 사상구, 남구 등 부산 전역으로 이동할 수 있는 교통망을 갖췄다.
교육 환경도 장점이다. 초등부터 대학교까지 다양한 교육기관들이 주변에 있다. 영어도서관, 수학문화관 등이 들어선 부산글로벌빌리지가 도보 거리에 있다. 서면 일대에는 청소년부터 성인까지 학습이 가능한 다양한 학원들이 밀집된 학원가가 있다.
분양 관계자는 "도보 1분 거리에 가야역이 위치한 초역세권 입지와 생활, 교육 인프라가 풍부한 서면, 부산시민공원 등 교통, 생활, 교육 등 풍부한 인프라로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면서 "부산 곳곳에 자리잡은 롯데캐슬은 수요자에게 인기 높은 브랜드"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