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컴퍼니가 오는 8월까지 서울 가로수길의 디어,클레어스 플래그십스토어 '클레어스서울'에서 휴식 체험 프로그램 '블루콤마'를 운영한다. /사진=위시컴퍼니
위시컴퍼니는 오는 8월까지 서울 가로수길의 디어,클레어스 플래그십스토어 '클레어스서울'에서 휴식 체험 프로그램 '블루콤마'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블루콤마는 디어,클레어스의 베스트셀러 '미드나잇 블루 유스 액티베이팅 드롭(이하 블루드롭)'을 모티브로 한 휴식 체험 프로그램이다.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블루드롭의 특징을 오감으로 체험하고, 민감함을 존중하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블루콤마는 ▲휴식의 공간 '드롭 존' ▲신사티룸 '블루드롭' 티코스 ▲휴식과 충전을 위한 '콤마 라운지' 코스로 구성됐다. 1층 '드롭 존'에서는 블루드롭에서 영감을 얻은 전시와 공간을 체험하고 50% 제품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2층 신사티룸에서는 블루드롭의 푸른색이 주는 편안함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티코스를 운영한다. 네이버 사전 예약을 통해 매주 수요일, 목요일과 매월 마지막 토요일에 약 45분간 진행된다. 티 코스는 인당 1만9900원으로 체험 가능하며 1만2000원 상당의 블루크림 미니어처가 함께 증정된다.
마지막 3층 '콤마 라운지'는 블루드롭의 진정과 휴식을 테마로 한 포토존과 휴식 공간으로 꾸며졌다. 휴식 공간은 긴장을 완화해주는 사운드존, 몸과 마음, 핸드폰까지 충전할 수 있는 리차지존, 쉬어갈 수 있는 레스트존을 매일 오후 1시 30분부터 8시까지 무료로 운영한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