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가 2024년 수능 100일을 앞두고 수험생들을 응원하며 '행운 가득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다이소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행운 가득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2024년 수능 100일을 앞두고 행운이 깃든 네잎클로버와 귀여운 캐릭터로 디자인한 상품으로 구성했다. 편지용품, 팬시용품, 포장용품 등 총 30여종이다.
편지용품은 상대방에게 행운이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전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종이 카드에 메시지를 적고 네잎클로버 디자인의 투명 카드를 겹쳐서 보는 '투명 카드세트'는 크기는 작지만 큰 기쁨을 선물할 수 있다. '곰돌이 행운주스 편지세트'는 네잎클로버 디자인과 귀여운 곰돌이 캐릭터가 행운주스를 마시는 모습의 주스 팩에 빨대 편지지를 세로로 돌돌 말아 꽂으면 완성되는 재미있는 상품이다. 영양 정보로 행운, 꿈, 기쁨, 행복 등을 표기한 점이 위트 넘친다.
다이소가 새롭게 출시한 행운가득 시리즈는 문구와 팬시용품 총 30여종으로 구성됐다. /사진=다이소
응원하는 마음과 언박싱의 재미도 담은 포장용품도 선보인다. 산뜻한 그린 색상의 체크 패턴 배경 위에 네잎클로버가 그려진 로고가 깜찍한 '팝업 선물 박스'는 박스를 열면 무지개가 떠오른 화창한 날 네잎클로버 동산에서 티타임을 즐기는 곰돌이 캐릭터 디자인의 팝업이 펼쳐져 별도의 포장 없이도 풍성한 연출이 가능하다. '단면 포장지'는 귀여운 곰과 연두색 체크무늬, 네잎클로버 등 세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돼 다채롭게 연출하기 좋다.
이 외에도 ▲스터디플래너 ▲목표 달성 스티커 책갈피 ▲디데이 달력 등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만한 상품도 구성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