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자주가 리브랜딩에 나선다. 이를 기념해 서울 종로구 가회동에서 '자주앳홈 SS2025' 전시를 진행한다. 11일 한옥 공간에 자주앳홈 SS2025 패션 상품이 진열돼 있다. /사진=김서현 기자
11일 오전 방문한 자주앳홈은 패션 상품이 주를 이룬 한옥과 생활용품을 전시한 양옥 두 공간으로 나눠 전시가 진행됐다. 전시는 11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열린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가 한국적인 요소를 강조한 리브랜딩을 진행한다. 11일 오전 서울 종로구 자주앳홈 SS2025 전시장에 다양한 패션 상품이 진열돼 있다. /사진=김서현 기자
한옥 건물에는 2025 SS 시즌 패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쇼룸이 마련됐다. 자주의 시그니처 무늬이자 한옥의 창문, 기와 등에서 영감을 받은 스트라이프, 격자무늬를 사용했다. 한국적인 요소인 콩깍지 등 친숙한 대상으로부터 모티브를 얻어 디자인한 상품도 눈에 띄었다. 키즈라인은 물론 한국적인 모티브를 받은 슬립 웨어, 잡화, 어패럴, 우의까지 마련됐다.
자주가 론칭 25주년을 맞아 마련한 자주앳홈 SS2025 전시는 한옥과 양옥 건물로 나눠 전시를 진행한다. 11일 오전 서울 종로구 자주앳홈 SS2025 양옥 건물의 외관. /사진=김서현 기자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조리도구와 식기는 밀키트·배달음식이 생활화된 식문화에 맞게 개발했다. 편의성을 높인 청소용품과 생활용품 라인도 확장했다. 원료 방에서는 과거 조상들의 삶의 지혜가 담긴 원료와 쓰임새를 재해석한 제품들이 있다. 쌀뜨물 주방세제와 백식초 세정제 등이다.
자주는 내년 브랜드 론칭 25주년을 맞아 한국적인 요소를 많이 활용한 현대적인 제품들을 내놓는다. 11일 오전 서울 종로구 자주앳홈 SS 2025 양옥 건물에 진열된 원료의 방 제품들. /사진=김서현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관계자는 "고객의 삶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국인의 생활방식에 대해 치열하게 조사하고 고민하면서 리브랜딩을 진행했다"면서 "가장 한국적인 요소로 마음을 사로잡는 한국 대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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