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광주점 8층 가구매장을 찾은 고객이 구입 상담을 하고 있다/사진=롯데백화점 홍보3팀 제공.
이번 행사에서는 가구 구매 수요가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브랜드별 다양한 할인행사와 사은행사를 마련했다.
덴마크 매트리스 브랜드인 '템퍼'는 매트리스를 품목별로 최대 20% 할인한다. 또한 모션베드와 프레임은 15%, 베개· 용품은 10% 할인한다. 더불어 매트리스 구매 고객 대상으로 베개, 방수커버 등 브랜드 자체 사은품 증정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씰리침대'는 진열제품을 50% 할인된 파격 특가로 제안한다. '가보건강침대'는 다양한 침대류를 품목별 최대 30%, '흙표흙침대'는 10~20% 할인 판매한다. '에이스침대' 와 '시몬스침대' 도 다양한 우대가 행사와 구매 사은품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가구 브랜드도 할인행사를 준비했다.
'다우닝'은 소파, 체어 등을 품목별 최대 30% 할인하며 '시스디자인'은 카우치와 소파 등을 최대 25% 싸게 구입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밀로티' 역시 신규오픈 기념으로 소파 등을 품목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특히 행사기간 중 매주 금·토·일요일에는 구매 금액대별 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함께 진행되며, 행사에 참여하는 가구 브랜드의 우대가 제안과 브랜드 자체 추가 할인혜택, 그리고 구매 감사품까지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한기정 롯데백화점 광주점 라이프스타일팀 팀장은 "본격적인 이사·웨딩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상품 할인 혜택과 더불어 사은행사까지 역대급으로 준비했다"며 "결혼이나 이상 등 새로운 출발을 계획하는 고객들이 모두 만족하며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실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