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어묵 브랜드파워 수산가공식품부문 5년 연속 1위 홍보안내문/사진=삼진어묵
삼진어묵은 이번 조사에서 브랜드 인지도와 로열티 파워 항목 모두 높은 점수를 기록하면서 전년 대비 총점 약 80점이 상승했다.
삼진어묵은 '제 27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수산가공식품부문 5년 연속 1위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진어묵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오는 4월9일까지 최대 30% 할인 및 일부 제품 1+1 이벤트를 한정수량으로 진행한다. 또 삼진어묵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이벤트 게시물 내 축하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박용준 삼진어묵 대표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5년 연속' 1위는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께 신뢰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