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국민은행
이번 광고는 KB국민은행과 스타벅스의 공통된 상징인 별을 모티브로 활용해 금리 혜택과 별 리워드 혜택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광고 모델로 추영우 배우를 기용해 젊은 고객층과의 소통을 강화했다.
광고 영상은 TV 채널과 유튜브 등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촬영 현장의 분위기와 추영우 배우의 비하인드 컷, 인터뷰 등을 담은 메이킹 영상도 추후 선보일 계획이다. 본편에 앞서 공개한 모델 소개 및 광고 티저 영상은 158만회 조회수를 돌파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이종 산업과의 제휴로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가는 KB국민은행의 모습을 보여주고자 노력했다"며 "많은 고객이 KB 별별통장과 계좌 간편결제 서비스를 경험하고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KB 별별통장'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으로 통장개설일로부터 1년간 최고 연 2.0%의 이율을 제공하며 20만좌 한정으로 판매되는 상품이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4월 1일부터 KB 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