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가수 이브(Yves)가 생일 기념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한다.
이브는 21일부터 6월 16일까지 셀프 포토 브랜드 '포토이즘'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4컷 포토 프레임을 출시한다.
공개된 포토 프레임 속 이브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셔츠 스타일링에 화사한 미소로 봄날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이번 포토 프레임은 이브와 셀프 투샷을 촬영할 수 있도록 제작된 가운데, 이브는 손하트 등의 다정한 포즈로 글로벌 팬들과 특별한 교감에 나선다.
특히, 24일 이브의 생일을 기념한 한정판 프레임이라는 점에서 소장 가치는 더욱 높다. 이브가 직접 프레인 디자인에 참여했으며, 하트를 관통한 화살과 사과 등의 아기자기한 손 그림이 더해져 귀여움을 배가했다.
이브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선보인 첫 번째 EP '루프'(LOOP)와 두 번째 EP '아이 디드디드'(I Did)를 통해 독보적인 음악성을 입증하며 국내외 평단의 호평을 이끌었다.
영국 NME와는 이브의 데뷔곡 '루프'를 '2024년 베스트 K팝 송'으로 선정했고, 미국 빌보드는 두 번째 EP '아이 디드'를 '2024년 베스트 K팝 앨범'으로 선정했다. 인기에 힘입어 이브는 영국 대중문화 매거진 원더랜드와 미국 음악 전문지 더 페이더가 발표한 '2025년이 기대되는 아티스트'로 선정되며 글로벌 존재감을 확대하고 있다.
한편, 이브의 4컷 포토 프레임은 전 세계 동시 오픈되며, 포토이즘 박스와 컬러드 전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