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약식은 지난 23일 서울 종로구 롯데카드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롯데카드 홍경완 경영혁신실장과 메티즌 김성민 운영총괄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메티즌이 보유한 미슐랭 레스토랑, 파인 다이닝, 노포식당 등 다양한 미식 콘텐츠와 체험상품을 바탕으로 외국인 대상 먹거리 콘텐츠를 공동 개발할 예정이다. 또한 미식업체들과의 협업을 통해 국내 외식산업 활성화에도 나설 방침이다.
롯데카드는 메티즌의 웹·모바일 콘텐츠, 소셜 미디어, 뉴스레터 등 다양한 형태의 미식 정보를 자사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외국인 관광객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메티즌과의 협업을 통해 한국의 먹거리를 더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국내 외식 산업 활성화와 외국인 관광객의 만족도 제고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메티즌은 미식 콘텐츠를 운영하고 미식과 체험을 연계한 상품을 판매하는 플랫폼으로 국내외 미식경험 확장에 주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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