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펀딩은 2일 홍보 페이지 오픈, 18일 본 펀딩 시작, 7월 6일 마감 일정으로 진행되며, 정가 대비 최대 14%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한끼솥밥'은 전자레인지만으로 밥은 물론 다양한 요리를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으로, 소비자 피드백을 반영해 여러 실험을 거쳐 한층 개선된 형태로 재출시된다.
제품 색상 또한 새롭게 단장됐다. 기존 색상 중 가장 호응도가 높았던 블랙을 제외한 에메랄드, 옐로우, 화이트 색상은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리뉴얼 출시되며, 특히 화이트 색상은 유광 대신 은은한 무광에 잔점 처리를 더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여기에 베이비핑크, 스카이블루 등 파스텔톤 신제품 색상도 최초로 공개돼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이번 펀딩에서는 단품 구성은 물론, 여주쌀을 세척해 진공포장한 '대왕님표 한끼톡톡' 세트 등 실용적인 구성을 함께 선보인다. 일부 제품은 단독 할인 이벤트를 통해 1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은 7월부터 순차 발송될 예정이다.
이순열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 이사장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하고 가치 있는 한 끼를 찾는 이들에게 '한끼솥밥'이 일상의 작은 행복이 되길 바란다"며 "이번 펀딩을 통해 많은 분들이 여주의 멋과 맛을 직접 체험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