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망은 오는 21일부터 전국 알레르망 가두점 소비쿠폰 사용과 함께 정상가 대비 60% 할인 혜택을 담은 '민생회복패키지'를 한정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민생회복패키지는 고품질 침구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한 대국민 응원형 기획 세트다. 구성은 사계절 또는 일반용 차렵이불, 퀼팅패드, 베개커버, 기능성 경추 베개솜으로 실속 있게 마련했다. 디자인은 모던한 베이지 톤의 '데이즈', 파스텔 블루 컬러를 더한 잔잔한 직물 패턴의 '마엘', 로맨틱한 플라워 패턴의 '엔슬리'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가격 혜택도 눈에 띈다. Q사이즈 기준 정가 75만원 상당의 제품을 30만원에, S사이즈는 정가 40만원 상당의 구성을 16만원에 각각 구매할 수 있다. 소비쿠폰을 활용하면 프리미엄 침구를 최소한의 가계 부담액으로 장만할 수 있다.
패키지에 포함된 차렵이불은 알레르망의 대표 기능성 원단 '알러지 X-Cover'를 적용해 알레르겐 유발 물질과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차단하여 사계절 내내 위생적이고 쾌적한 수면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계절마다 이불을 교체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줄여준다.
이외에 알레르망 가두점에서는 소비쿠폰을 활용해 민생회복패키지 외 다양한 베스트 상품과 시즌 상품, 기능성 침구, 베개류 등도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어 실속형 쇼핑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알레르망 관계자는 "이번 민생회복 소비쿠폰과 패키지는 단순한 가격 인하를 넘어 고객의 일상에 실질적인 쉼과 회복을 더하고자 기획했다"며 "수면은 삶의 균형을 회복하는 중요한 출발점인 만큼 더 나은 수면환경을 통해 고객의 삶을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