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 클레어스가 비타민 팩 클렌저를 홈앤쇼핑을 통해 첫 홈쇼핑 라이브 론칭한다. /사진=위시 컴퍼니
위시컴퍼니의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 클레어스'(클레어스)가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팩 클렌저'(비타민 팩 클렌저)를 홈앤쇼핑을 통해 첫 홈쇼핑 라이브 론칭한다.

16일 위시컴퍼니에 따르면 이번 홈앤쇼핑 론칭 방송에서는 150ml 본품 7개와 20ml 미니어처 1개로 구성된 특별 세트가 한정 수량으로 나온다. 미니어처는 휴대가 간편해 여행이나 외출 시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비타민 팩 클렌저는 클렌저와 팩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투웨이 제품으로, 100% 천연 브라질 골드 클레이를 함유해 노폐물과 초미세먼지 세정에 효과적이다. 쫀쫀한 거품으로 모공 속까지 딥 클렌징을 돕고 피지와 각질 케어가 집중적으로 필요한 부위에는 팩처럼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제주산 귤껍질 파우더를 함유해 스크럽 효과는 물론 모공 사이에 낀 노폐물과 각질까지 부드럽게 제거해 준다. 여기에 프레쉴리 쥬스드 라인의 대표 성분인 순수 비타민 C를 비롯해 리포좀 글루타티온, 나이아신아마이드가 더해져, 클렌징 직후 피부 톤과 투명도를 한층 밝고 맑게 가꿔준다.

위시컴퍼니 관계자는 "클레어스 비타민 팩 클렌저는 모공 딥 클렌징과 브라이트닝까지 듀얼 기능을 더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비타민 라인 제품을 여러 채널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소비자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클레어스는 400만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드롭'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 4월 비타민 라인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비타민 팩 클렌저, 잡티 토너, 화잘먹 패드 등 이번 신제품에는 유효 성분이 피부 속까지 빠른 흡수를 돕는 글루타티온 리포좀 포뮬러를 3종에 모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