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조현범 회장 주도로 지난 2016년 론칭한 'Less for Better(레스포베러)'의 심화·확장 버전이다. 업무 과정의 물리적 효율 개선을 넘어 구성원 간 연결과 정서적 라포(연대) 형성을 핵심으로 한다.
그룹은 개인과 조직의 지속 가능한 경쟁력 확보를 목표로 수평적 소통, 협업, 상호 신뢰를 3대 기반으로 한 새로운 조직문화를 구축하겠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전 임직원 대상 실천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내달 중순까지는 팀 단위로 '함께 걷기 프로젝트: 함께 더 멀리 더 높이 챌린지'를 진행하며, 9월부터는 실·팀 간 교류 프로그램도 순차 도입된다.
한온시스템 편입 이후 계열사 간 문화 통합의 필요성이 커진 가운데 한국앤컴퍼니그룹은 지난 3년간 임직원 조직 몰입도 조사와 인터뷰를 실시했고, '소통·협업 개선'이 핵심 과제로 떠올랐다.
현재 그룹은 베러투게더 외에도 ▲IAA(인사이트 Ai 에이전트) ▲주니어보드 ▲프로액티브 콘서트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중심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을 총괄하는 오윤정 프로액티브컬처 팀장은 "베러투게더는 단순 슬로건이나 일회성 이벤트가 아니라 조 회장이 강조한 실행 중심의 중장기 혁신 프로젝트"라며 "라포 기반의 유기적 조직문화를 구축해 글로벌 하이테크 그룹에 걸맞은 기업문화를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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