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조테마공연장 2025년 하반기 기획공연' 홍보물. /사진제공=수원문화재단
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오영균)이 4일부터 '정조테마공연장 2025년 하반기 기획공연'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2023년 9월에 개관한 정조테마공연장은 모든 시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수원시 한옥전통공연장으로, 전통과 현대, 미래를 아우르는 다양한 공연과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하반기 기획공연으로 무용, 국악, 연희 등 전통과 현대를 넘나드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 8편으로 구성했다. 다음 달부터 12월까지 정조테마공연장에서 한 달에 2편씩 펼쳐질 예정이다.

예매는 NOL 티켓(舊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며, 수원 시민 할인과 정조테마공연장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달 17일까지 '정조테마공연장 2025 하반기 기획공연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재단 관계자는 "이번 정조테마공연장 하반기 기획공연은 전통과 현대를 잇고 공연예술의 지평을 넓힘으로써 시민들의 일상에 특별한 문화적 경험을 더하고자 기획했다"며 "한정 판매하는 패키지 예매권은 예술을 다채로운 공연을 보다 풍성하게 즐기게 하는 예술 선물 꾸러미다. 많은 시민의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