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계 본관 4층에 신규 오픈한 '송지오파리' 매장에서 고객이 옷을 살펴보고 있다/사진=광주신세계 공.
광주신세계 매장이 다양한 브랜드로 새단장하고 손님맞이에 나섰다.

광주신세계는 5일 그동안 지역에서 만날 수 없었던 '송지오 파리'와 '드파운드'를 새로 유치하는 등 8월 한달 간 총 30개의 브랜드를 리뉴얼 하거나 새롭게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본관 4층 '송지오 파리'는 1993년 론칭한 '송지오'의 여성라인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올해 신규 오픈을 기념해 10% 이상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NS를 활용한 연예인 셀럽 마케팅으로 유명한 '드파운드'는 본관 4층에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브랜드로 트렌디하면서 자연스러운 감성의 여성 고객들을 유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분크', '베네통', '일라일', '시리즈', '커스텀 멜로우', '메트로 핸드백', '닥스 핸드백', '케어링 선글라스', '크리스피 바바' 등 영캐주얼∙컨템 포러리∙남성∙생활 브랜드들도 5일부터 순차적으로 리뉴얼 오픈해 고객들을 맞을 예정이다.


본관 1층에서 6층으로 자리를 옮겨 고객들을 맞는 로컬 골프 브랜드 '스폴' 매장에서는 클럽을 비롯해 이너웨어와 마스크등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인다.

오는 8일에는 스코틀랜드 골프 코스에서 영감을 얻은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골프웨어인 '세인트앤드류스'를 신규 오픈하고 패션성과 스포츠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프리미엄 골프웨어 '어메이징크리' 매장도 새롭게 오픈한다.

본관 6층에는 '타미힐피커 키즈', '블루독', '토박스', '블루테일', '아람북스', '리틀 그라운드', '봉통' 매장을 리뉴얼 오픈하는 등 아이들을 위한 소비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에 맞춰 신규 브랜드를 입점하고 매장 내부를 탈바꿈하는 등 맞춤형 쇼핑 공간을 갖췄다.

8일에는 덴마크 아동브랜드 '몰로' 매장도 첫 선을 보인다. 몰로는 오픈 기념 프로모션으로 100% 당첨 럭키드로우도 펼칠 예정이다.

플레이 스팟에서는 5일 트립웨어 브랜드 '로우로우'를 신규 오픈하고 트렁크 20%, 가방 20% 단독 할인과 핸들 그립 사은품을 증정한다.

9일에는 'UFC', '스파이더'를 리뉴얼 오픈하고 14일에는 '언더아머', '프로젝트M'도 신규 오픈을 기념해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광주신세계는 먹는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신규 F&B 브랜드인 '부창제과', '어썸팝콘'과 지난 팝업 인기에 힘입어 '땅콩빵' 팝업스토어도 재진행 한다.

6일 정식 오픈하는 부창제과는 연예인 '이장우'가 푸드 기업과 협업한 호두과자 브랜드로 우유니 소금으로 만든 앙금과 팥, 완두배기, 인절미, 말차 등 다양한 종류의 앙금이 특징이다.

또한 어썸팝콘은 오는 14일까지 팝업을 열고 버터의 깊은 풍미와 달콤한 카라멜, 짭쪼름한 소금이 어울어진 팝콘과 고소한 붉은 땅콩을 껍질째 5알 씩 넣어 고유의 풍미와 단맛을 느낄 수 있는 '5알 땅콩빵' 팝업도 31일까지 재진행한다.

이동훈 광주신세계 대표는 "트랜드를 반영해 전연령층을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를 신규 입점하고 리뉴얼 오픈을 준비했다"며 "차별화를 중점으로 새롭게 꾸며진 광주신세계를 만나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광주신세계 본관 5층에 신규 오픈한 '드파운드' 매장에서 고객이 옷을 살펴보고 있다/사진=광주신세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