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올웨이즈샤브에 따르면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자율 식사라는 브랜드 특성을 살려 고객들이 창의적인 메뉴 조합을 즐기고 직접 공유하는 방식이다.
매장을 방문해 샤브샤브, 뷔페, 디저트 등 본인만의 방식으로 음식을 구성하고 그 모습을 사진이나 1분 이내의 영상으로 촬영해 해시태그를 포함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후 올웨이즈샤브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올웨이즈샤브는 우수 콘텐츠로 선정된 총 14명의 참가자에게 식사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1등(1명)에게는 40만원, 2등(3명)에게는 20만원, 3등(10명)에게는 10만원의 식사권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오는 9월 초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개별 안내된다. 당첨 콘텐츠는 향후 올웨이즈샤브 브랜드의 홍보 영상으로 활용될 수 있다.
올웨이즈샤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개인의 취향을 반영한 나만의 레시피를 자유롭게 소개하며 더욱 다채로운 방식으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창의성을 통해 올웨이즈샤브의 새로운 즐거움을 발견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