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8월부터 역대급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이 유심 해킹 사태로 불편을 겪은 고객들을 위해 역대급 혜택을 제공한다.

SK텔레콤 고객이라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Tall)사이즈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무료 쿠폰다운로드는 지난 10일까지였지만 사용은 9월30일까지 가능하다. 다운로드 기간을 놓쳤더라도 올해 말까지 매월 3개 제휴사 혜택이 남아 있다.


SKT는 8월부터 매달 빅(Big) 3 제휴사를 선정해 50% 이상 파격 할인을 선보인다. 이는 SKT가 지난달 4일 발표한 '고객 감사 패키지' 일환이다. 지난 4월 발생한 사이버 침해 사고에도 불구하고 믿고 기다려준 고객에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8월부터 다양한 혜택을 담은 '고객 감사 패키지'를 진행 중이다.

SKT는 고객 선호도 및 전국 매장수 등 접근성을 고려해 선정한 빅3 제휴가를 10일씩 돌아가며 8월부터 12월까지 5개월 동안 다양한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고객들은 각 제휴사별 1회씩, 한 달에 총 3회 멤버십 제휴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제공하는 무료 및 할인쿠폰은 총 수량 제한 없이 모든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8월 선보이는 빅 3 릴레이 할인 브랜드는 스타벅스, 파리바게뜨, 도미노피자로 순차적으로 50% 이상 할인을 제공한다. 가장 먼저 진행되는 제휴는 스타벅스로 SKT는 고객들에게 지난 10일까지 톨사이즈 카페 아메리카노 음료 1잔 쿠폰을 무료로 제공했다. T 멤버십 앱에서 쿠폰을 다운받았다면 사용 기한은 오는 9월30일까지다. 디카페인 포함 아메리카노 원두 및 핫·아이스 옵션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오는 20일까지는 파리바게뜨 전 제품 50% 할인을 진행한다. 최대 1만원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SKT 고객들은 해당 기간 동안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쿠폰을 보여주면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도미노피자 할인은 2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배달 50% 할인과 포장 구매 60% 할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배달 시 2만5000원, 포장 구매시에는 최대 3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도미노피자 할인 쿠폰은 T 멤버십 앱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쿠폰 사용 기한은 21일부터 9월4일까지다.

SKT는 '고객 감사 패키지'의 일환으로 SKT 고객 대상 8월 통신요금을 50% 할인하고 8월부터 12월까지 5개월간 매월 데이터 50GB를 추가 제공한다.

이를 통해 SKT 고객은 올해 말까지 요금제 조정과 통신요금 할인 혜택을 활용해 4만원 이상의 통신비 절감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SKT가 연말까지 제공하는 '고객 감사 패키지'의 혜택 중 8월 요금 할인 및 데이터 제공 프로그램은 기존 고객(7월15일 이전 가입 고객) 대상이며 T 멤버십 빅 3 릴레이 할인 혜택은 연말까지 SKT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도 기존 고객과 동일하게 적용 받을 수 있다.

SKT 관계자는 "당사의 사이버 침해 사고에도 불구, 믿고 기다려준 고객들에게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려 한다"며 "더욱 더 믿고 쓸 수 있는 이동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