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 데몬 헌터스' 포스터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케데헌') 싱어롱 버전이 공개됐다.


넷플릭스 측은 25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케이팝 데몬 헌터스' 싱어롱 버전이 이날 오후 넷플릭스에서 공개됐다고 알렸다.

이어 "곳곳에 계신 골든 고수분들은 넷플릭스로 모여주십시오"라며 "혼문을 봉인할 수 있도록, 지금 계신 곳에서 같이 불러주세요"라고 전했다.

싱어롱 버전은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 곡을 함께 부를 수 있도록 노래 가사를 자막으로 추가한 버전이다. 일반 자막에 추가로 더해져 온전히 가사를 따라 부를 수 있다.


지난 6월 20일 공개된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케이팝 슈퍼스타인 루미, 미라, 조이가 화려한 무대 뒤 세상을 지키는 숨은 영웅으로 활약하는 이야기를 담은 액션 판타지 애니메이션이다. 걸그룹이자 데몬 헌터스인 헌트릭스가 보이그룹 사자보이즈의 정체를 알게 된 뒤 악마인 이들과 맞서 싸운다는 내용을 흥미롭게 담아내 세계적인 열풍을 불러일으켰다. 한국 배우 안효섭, 이병헌이 영어 더빙에 참여했다.

이 영화는 넷플릭스 영화 부문에서 2025년 26주 차, 28주 차, 29주 차 글로벌 1위를 달성한 것은 물론, 지난달 30일 넷플릭스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영화에 올랐다.

특히 '케이팝 데몬 헌터스' 속 가상 K팝 걸그룹 헌트릭스가 부른 곡 '골든'은 최신(8월 16일 자)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인 '핫 100'에서 1위를 차지했다. '골든'은 K팝으로는 '핫 100'에서 2년 만에 정상에 오른 곡이자, K팝 걸그룹이 부른 노래로는 처음 1위를 차지했다.

전 세계적인 흥행에 힘입어 지난 23~24일 북미 1700여개 극장에서 '케이팝 데몬 헌터스' 싱어롱 상영회가 열려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국내에서는 오는 9월 열리는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 싱어롱 상영회를 통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세부 일정은 추후 부산국제영화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