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모션 캡처, 디지털 무대 매너, 몰입형 미디어를 활용한 팬과의 상호작용 등 기존 오디션과차별화된 트레이닝 시스템으로 음악, 정체성, 퍼포먼스 등 AI 첨단 기술과 엔터 영역을 새롭게융합할 계획이다.
더불어 자체 IP 를 융합한 AI 기술력을 기반으로 K 팝 콘텐츠와 버추얼 신드롬을 이어나간다. 美 경제 전문지 Forbes 의 제프 벤자민은 K-POP 아이콘 지드래곤의 소속사인 갤럭시코퍼레이션이 미국에서 버추얼 K-POP 오디션을 개최한 소식을 비중 있게 다루며 이번 오디션이 현지 K-POP 팬들로부터 폭발적인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음을 강조했다.
온라인 사전 접수는 8 월 13 일부터 8 월 26 일까지 오디션 공식 링크를 통해 진행된다. 1 차 합격자에 한해 오는 9월8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엘 레이 극장(El Rey Theatre)에서 오프라인 예선이 개최될 예정이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갤럭시코퍼레이션 오디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오디션 게시물은 이미 100 만 조회수를 돌파하여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