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7일 '변기수골프TV' 채널에는 '2700만원 롤렉스 청콤 진짜 가져가버리다?'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주진모는 경북 상주에 위치한 한 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된 '변기수 골프TV' 촬영 중 7번호레어 9번 아이언으로 홀인원에 성공했다. 주진모가 받은 롤렉스 시계는 공식 판매가 2700만원이 넘는 고급 다이버 워치로 알려졌다
주진모는 26일 진행된 홀인원 세레모니에 참석해 직접 롤렉스 시계를 받았다. 그는 "평소 즐겨하는 골프에서 뜻밖의 행운을 얻게 돼 너무 기쁘다"며 "'변기수 골프TV'와 하이시간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하이시간 지성식 대표는 "솔직히 홀인원이 나올 거라고는 예상하지 못했다. 그래도 주진모 배우께서 멋지게 성공해주셔서 기쁜 마음으로 이벤트 경품을 전달했다"며, "다음 홀인원 주인공에게는 파텍필립 같은 초고가 명품시계를 줄지, 아니면 그냥 골프공 한 박스로 슬쩍 마무리할지 고민중"이라라며 웃음 지었다.
주진모는 지난 2019년 11세 연하의 의사 민혜연과 결혼했으며, 같은 해 휴대전화 해킹 피해로 사생활 유출 논란에 휘말리기도 했다. 2019년 SBS 드라마 '빅이슈'를 마지막으로 연기 활동을 쉬고 있으며 지난해 1월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출연해 근황을 전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