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마켓이 최대 70% 초특가 할인 이벤트인 '골프대전'을 전개한다. /사진=골프존커머스
골프존커머스(대표이사 장성원)가 운영하는 골프용품 전문매장 골프존마켓이 5~28일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골프용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골프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5일 골프존커머스에 따르면 골프대전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며 골프클럽을 비롯해 골프백, 골프화, 골프장갑, 골프볼, 거리측정기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특별 할인가 및 클리어런스 세일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금액대별 최대 30만 마일리지 적립,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경품 응모 이벤트 등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골프클럽의 경우, 골프존마켓 클리어런스 상품인 핑 G430과 캘러웨이 Ai SMOKE 상품을 특별가로 판매한다. 에델 클럽(아이언 세트 기준) 구매 시 최대 5만 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골프용품은 골프존마켓 전용상품인 포언더의 골프볼을 1더즌만 구매해도 로고 볼이 무료로 제공되며 포언더 골프볼 10더즌 구매 시 1더즌이 추가로 증정되는 '골프존마켓 전용상품 특가전' 이벤트가 진행된다.

황운태 골프존커머스 사업부장은 "이번 행사를 비롯해 앞으로도 시즌별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상품과 차별화된 혜택으로, 고객 중심의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골프대전 이벤트 및 상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마켓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 골프존마켓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